스윙 브라우저에서 티스토리 글쓰기 발행이 안되네요

Posted by +*(__)*+
2018. 10. 31. 09:00 카테고리 없음

 


스윙 브라우저 담당자 분들만 보셔도 됩니다. 혹은, 스윙을 사용하시는 분들 중에서 이와 비슷한 일을 경험하신 분들이 있다면 여러분만 겪으신 일이 아니라는 점을 알려드리고 싶습니다. ㅋㅋ, 나만 이상한건가 싶을때가 있잖아요. 내 컴이 이상한가? 내 컴 탓인가?

 

 

실제로 과정들은 이렇습니다. 처음 글쓰기를 하고 열심히 글을 쓰다가 다 쓰고 나서 아래에 보면 임시저장, 미리보기 발행이라는 이렇게 3개의 버튼이 있잖아요.

 

당연히 발행을 눌러봐야겠죠?

 

 

 

 

 

그러면 새로운 창이 나오면서 이렇게 취소와 인증이 나옵니다. 아시다시피 몇개월전부터 글을 쓰면 이렇게 한번씩 물어보더라구요. 아마도 요걸로 카운트를 헤아리는 건가 싶은데요. 여하튼, 이 인증하는 모듈이 스윙에서 안떠요.ㅠ.ㅠ

 


 

 


처음부터 안떴는지, 아니면 얼마전에 약간 티스토리 글쓰기 인증이 조금 수정이 되면서 그때부터 안 됐는지 기억이 안나는데요. 여하튼, 요즘에는 스윙 브라우저에서는 티스토리 글쓰기 발행이 전혀 되지가 않아요. 임시저장은 되겠지만, 되나마나, 발행이 안됩니다. 물론, 이 브라우저를 제외한 크롬과 익스플로러 IE에서는 잘 됩니다. 제가 아직 파이어폭스에서는 확인을 못해봤지만, 아마도 별 문제 없이 잘 될것 같네요.

 

속도도 빨라서 꽤 잘 사용하던 스윙 브라우저가 안되니 불편하네요. 혹시나 담당하시는 분이 보신다면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같은 국산 서비스 회사인데 윈윈해서 잘 해보자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