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한 이력서 양식 첨부파일有

Posted by +*(__)*+
2016. 8. 8. 01:00 카테고리 없음

:: 간단한 이력서 양식 :


아무리 날씨가 더워도 돈이 있어야 살죠. 이런 날씨에도 많은 분들이 간단한 이력서 양식이 필요하시리라 생각이 듭니다. 예전에는 없는 사람들은 겨울이 더 힘들다라고 말했지만, 요즘은 더운것도 만만치가 않네요.



오늘 올려드릴 간단한 이력서 양식은 크게 몇게 두가지 정도로 올려드립니다. 하나는 조금 복잡하고 적을 내용이 많은 즉, 아주 빈칸이 많은 양식이 하나가 있구요.




다른 하나는 조금은 간단한 이력서 양식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사실은 이거 하나만 올려도 되는 건 사실인데(제목과 부합되기 때문이죠?)



하지만, 그렇다고 하나만 딸랑 올리기에는 좀 뭣한 마음이 살짝 들길래, 사실은 조금 아쉽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그래서 엑셀로 된거 복잡한거 하나 더 추가로 올려봅니다.




물론 면접을 보러가지 않는 경우에는 이력서에 최대한 정확한 내용을 적어주시고, 사진을 꼭 넣어주시구요. 아울러 자기소개서 매우 중요합니다. 그렇지만, 이걸 들고 간단하게 면접까지 보러간다면 사진까지는 필요없을 것 같네요.



뭐, 사진이 디지털로 되어진 거면 상관없지만, 한장씩 붙이는 아날로그식이라면 아껴야겠지요?? 면접도 많고 이력서도 많이 써야할텐데 그때마다 사진 붙이기는 것도 사실은 금액 작지 않더라구요.


먼저 살짝 복잡한거.



먼저 살짝 간단한거

이력서(1).xlsx

이력서.hwp



여기까지 간단한 이력서 양식에 관한 내용이었습니다. 더워서 사람 구할까? 싶지만, 어디서든 사람은 필요로하더라구요. 부디 취업에 꼭 성공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