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안하고 바로 무료사주보기 방법

Posted by +*(__)*+
2016. 4. 4. 12:00 카테고리 없음


뭐 꼭 새해가 아니더라도 한번씩 가끔씩 너무 일이 안풀릴때는 무료사주보기가 딱 하고 싶어집니다. 아무리 알파고가 바둑을 이긴다고 해도 말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저나 여러분들처럼 이런 운명이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예전에는 진짜여기저기 이런 서비스해주는 곳들이 많았는데요.







요즘은 잘 찾아봐야지있더라구요. 그나마 네이버 자체에서 운영하는 곳도 있고, 오늘 알아보는 곳처럼 신한생명 같은 곳에서 무료사주보기 서비스를 해놓은 곳도 있더라구요.



앞서의 제목처럼, 가입하고 로그인하고 하려면 여간 귀찮아지는게 아닙니다. 그럴꺼면 검색도 해보지 않았지요. ㅎㅎㅎ. 그러니 그냥 클릭 몇 방으로 쉽게 찾아갈수 있는 곳으로 찾아보자구요.


먼저 신한생명 검색해줍니다.





생명과 은행은 주소가 다르니깐 잘 찾아주세요. shinhanlife.co.kr 로 되어있습니다.


다른 곳은 어차피 볼 필요가 없으실테니, 저렇게 생활서비스라고 되어있는곳에 들어가줍니다.



이렇게 해서 따뜻한서비스라는 메뉴안에 들어가면 또 작은 몇가지 메뉴가 나오구요. 여기 보면 운세/사주라면 메뉴가 보이실겁니다.


여기가 바로 무료사주보기 하는 바로 그곳이지요~



들어가보니,  헐 너무 메뉴가 많네요.

토정비결도 있고, 평생운세도 있고, 월간종합운세도 있고..가지가지 있으니 본인이 찾아보고 싶은걸로 잘 찾아보시길 바랍니다.




사실 어차피 무료사주보기로 운명을 결정하실 것도 아니고 그저 재미삼아 보는것이니, 이만 하면 좋을듯 싶네요. 참, 본인의 생년월일과 출생시간을 후덜덜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그런데..옛날부터 궁금한건데..왜 성별이 나눠지는건가요?? 그럴만한 이유라도 있나요?? 여하튼 열심히 하면 좋고, 좀 안좋으면 더욱더 열심히 하면 됩니다. 항상 재미삼아 보고 보고나면 기분 좋은 것만 기억하면 1인이라서, 그냥 보고 흘려버립니다.


여기까지 무료사주보기 방법 마치는데요. 여기말고도 몇 군데가 더있어요. 한군데만으로도 부족하다면, 농협과 N사서비스를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ㅎㅎㅎ


기분 좋은 하루 되시길 바라면서..이만..총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