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그래 꿈이었어

Posted by +*(__)*+
2016. 4. 9. 12:00 카테고리 없음

3일동안의 꿈이었나?ㅎㅎㅎ 겨우 어제였는데, 나는 다시 일상으로 돌아왔다. 어제까지는 사실 약간 허공속에 있는 느낌이 강했지만, 다시 내 생활로 돌아왔다!!





오늘 아침에 일어나서, 집안의 작은 소소한 문제 하나가 일단락이 되면서, 다행히 너무너무 기분이 좋았다. 하지만,생각대로 얼렁 모든 것들이 3일전 상태로 돌아가지는 않네..ㅠ.ㅠ 그래서 약간 힘이 든다.


다행히, 맨날 헛꿈이나 꾸는 내용은 어제로 종지부를 찍었다. 얼렁 현실로 돌아왔다. 자꾸 머리속에는 두어가지 문제가 오버랩이 되기는 하지만, 그것도 뭐 돌아가는 과정의 일부라고 생각하니 그리 나쁘지는 않다.





그동안 쌓인 감정들을 오늘 하루종일 이것저것 하면서 잘 풀었다. 몸이 조금 안좋은게 걱정이긴 하지만, 뭐 이정도로 컨디션이면 하루이틀안에 회복될것 같다. 곧 주말이 되니, 아마도 주말을 지나고 나면 제대로 일이 잘 풀릴 것 같은..좋은 기분이 든다.





그래..뭐~~ 며칠 다른 나라에 있었던 것같은 느낌이니, 마치 어디로 멀리 여행이라도 갔다 온 느낌이니, 이 정도의 방황은 좀 넘어가줘도 되지 않을까?? 그래..넘어가주도록 하자. 나도 살아야하잖아.. 그동안 너무 예민해졌던 내 감정을 그래도 풀어낼수 있는 시간을 줘야하잖아.





일상으로 돌아오니, 이제서야 생각이 나는거다, 3일동안  내 머리속을 돌아다녔던 일은 결코 내가 해서는 안되는 일이었다. 어쩌면 아무런 일없이 .혹은 아무런 감정의 변화없이 잘 마무리가 된 것도 엄청 잘 된 일인거다. 그리고, 여러가지 글을 봤을때처럼, 전혀 쓸데없을 일을 꿈속처럼 해버리지 않아서 천만 다행이다


이제, 나의 원래의 자세로 돌아가서 잘 살면 된다....이대로 말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