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쿠바, 너는 나의 에너지!!

Posted by +*(__)*+
2017. 2. 14. 14:17 카테고리 없음

[ 레쿠바, 너는 나의 희망? ]


오늘은 레쿠바에 대한 이야기를 나눠볼까 합니다. 사실 평상시에는 그다지 크게 관심도 없다가, 갑자기 엄청나게 급하게 쓸 일이 생기더라구요. 아무런 문제가 없을때는 관심1도 없다가 말입니다.



물론, 완전히 하드웨어가 맛이가서 드라이브 자체가 아예 안잡히는 경우에는 사실 이걸로 복구가 안되는 것 같아요. 죄송하게도 저도 전문가는 아니고 그냥 일반적인 사용자는 아니다 보디 완전히 아는 건 아닙니다. 여하튼 레쿠바는 모르고 실수로 지웠던가 혹은 모르고 포맷을 했다던가하는 경우에 너무 좋아요!!




그나저나 레쿠바가 있어서 저도 진짜 다행이다라고 생각하는게 저도 아무생각없이 USB 같은거에 잇는 사진 지웠다가 다시 살려낸것도 여러번이었고, 휴지통에서 지웠다가 살린것도 한두번이 아니랍니다.



물론 깨끗하게 포맷했다가 새롭게 데이터 살린 ㅇ외장하드도 있었구요. 여러모로 레쿠바의 위력을 많이 봐왔었지요. 저도 아주 많이 사용하고 OS 새로 깔면 가장 먼저 깔아두는 프로그램이기도 합니다. 그런만큼 여러모로 이용도가 좋습니다.


구하는 방법과 사용하는 방법도 알아볼까요??




이렇게 간단하게  이용하는 방법을 알아봤습니다, 아무쪼록 해당하는 ㅇ기능이 필요하신 분들에게 약간의 도움이라도 되었으면 좋겠네요. 벌써 조금씩 봄이 오는것 같네요. 마지막 얼마 안남은 겨울 제대로 즐겨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