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obe flash player 다운로드 꼭 필요한 작업

Posted by +*(__)*+
2016. 8. 16. 15:34 카테고리 없음

:: adobe flash player 다운로드 ::

 

오늘은 오랜만에 컴관련 포스팅, adobe flash player 다운로드에 대해서 알아봅니다. 예전에는 진짜 flash player가 필수불가결이었지요.

 

 

아, 물론 지금도 여러곳에서 사용을 하고는 있습니다만, 예전보다 많이 줄어든 건 사실입니다. 예전에는 플래시 메뉴가 기본이었는데, 요새는 그정도는 아니거든요.

 

 

그래도 어느정도 동적으로 구성되어 있는 화면을 보기 위해서 adobe flash player 다운로드은 꼭 필요로 하지요. 이게 없으면 웹사이트를 제대로 볼수가 없어지기도 합니다.

 

 

혹은 분명히 별 문제없이 adobe flash player 다운로드해서 잘 사용을 했었는데, 갑자기 제대로 돌아가지도 않고 오류가 생기기도 합니다. 또한 이것도 버전이 있는데요 가끔 버전이 안맞기도 하고 그럽니다.

 

 

그러니, 조금 불편하시더라도 늘 가장 최신 버전의 adobe flash player 다운로드를 해서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그렇지 않으면 또 여러가지 보안의 문제가 생기기도 하니깐요. 늘 최신버전, 그걸 머리속에 잘 기억해두시기 바랍니다.

 

 

많은 분들이 왜 adobe 냐고 물어보시더라구요. 여기는  포토샵하던데 아니냐고개. 넵. 바로 거기죠. 바로 그회사, 여기서 작은 몇 군데 회사를 인수했나보더라구요. 그래서 예전에 플래시와 드림위버를 만들었던 매크로미디어도 없어지고 아크로뱃도 없어지고 그런거 보더라구요.

 

여하튼 사용하는 방법은 그림으로 잘 설명해두었으니 잘 따라해보시기 바랍니다. 캡쳐화면과 약간 다를수 있는 점 잊지마세요.

 


 







여기까지 adobe flash player 다운로드에 대한 포스팅이었어요. 사실 해놓고 보면 진짜 별거 아닌데, 이 단순한 것이 없으면, 블로그에 글 하나 쓸 때도 막 오류가 생기고 그러더라구요. 진짜 중요한 녀석입니다.  대부분은 기본으로 포함하고 있는데요, 혹시 오류가 생겼을 경우에 다시 설치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