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수령액 계산기 결과 바로 표로 확인하세요

Posted by +*(__)*+
2016. 8. 6. 00:59 카테고리 없음

- 실수령액 계산기 -


오늘은 모처럼 실수령액 계산기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가끔 구인광고를 보다보면 연봉 이천, 연봉 삼천 이러는데 도대체 그러면 내가 월에 얼마나 받는건가 궁금하시죠?



딱 이럴때  실수령액 계산기를 이용해서 구해보시면 됩니다. 근데, 딱 하나만 궁금할때야 그렇게 해도 되지만, 궁금한 게 많을때는 어떻게 해야하죠?




사실 저도 제꺼 뿐 아니라 오천도 궁금하고 육천도 궁금하고 그렇더라고, 그럴때마다 매번 실수령액 계산기를 찾아서 계산하는 것 보다는 아예 표로 되어 있으면 편할 것 같더라구요.



일종의 조견표라고 보시면 될듯합니다. 각 연봉에 따르는 월급여액 그리고 거기에 맞추는 실수령액까지 정확하게 표로 예시되어 나와있어서 어찌나 편하던지요.




거기다가 꺼꾸로, 내가 만약에 월에 얼마정도를 받고 싶다, 그러면 나는 연봉 얼마를 선택해야하는가도 쉽게 역추적할수 있어요. 아, 물론 그런다고 내마음에 드는 연봉에 맞는 직업이 구해지는 건 아니지만요. 



쉽게 말하면 실수령액 계산기보다 훨씬 더 편하게 찾아볼수 있고 좀전에 말씀드린 것 처럼 간단하게 내가 받고 싶은 연봉도 쉽게 찾아볼수 있지요. 예를 들어 나는 월에 실수령액(그러니깐 세후가 되겠죠?) 이백을 원한다,  그러면 적어도 연봉 2700은 되어야 된다는 계산이 나오는겁니다.




그래도 나는 일일이 입력해서 구하고 싶다 그러면 아래를 참고 하시면 됩니다. 하기야 부양가족수랑 자녀수를 넣어서 거의 정확하게 계산하실려면, 이방법도 좋을듯 싶네요




아무튼, 여기까지 실수령액 계산기에 대한 간단한 포스팅이었습니다. 아무쪼록 찾아보시는 분들에게 큰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건강하시고 하시는 일 모두모두 잘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