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글타자연습 온라인 지겹지 않아서 좋아요

Posted by +*(__)*+
2016. 8. 3. 17:07 카테고리 없음

:: 한글타자연습 온라인 ::


오늘은 방학을 맞이해서 하기야 방학이랑 상관없을 수도 있다만, 한글타자연습 온라인 에서 연습 한번 해보실랩니까? 이게 매일 매일 타이핑을 하면 그럭저럭 속도가 나오는데요. 몇 주정도 쉬면 속도가 뚝..떨어져요.



그나저나 구태여 한글타자연습 온라인에서 하는 이유는 뭘까? 오프라인으로 해도 되는데 말이죠. 그건 아무래도 온라인의 그 박진감 넘치는 실시간으로 막 기록 올라가고 같이 게임도 하고~  의외로 재미있을수 있어요.




저도 사실은 가끔은 이 서비스를 쓰는데요. 타자 다 외우는 사람이 구태여 왜 그런걸 하느냐 싶겠지만, 영타같은 거를 연습하는 겁니다. 영타는 외워둬도,자주 치지를 않으니깐 자꾸 까먹고 속도도 떨어지는 것 같아요.



그렇다고 오프라인 띄워서 연습하자니 키보드를  외우는 상태에서 지겹더라구요. 그래서 게임같은거 랭킹 같은 거 보러 한글타자연습 온라인을 이용한답니다. 그러면 시간도 잘 가고 훨씬 재밌거든요.


자, 그렇다면어디가서 할수 있을까 궁금하시죠? 밑에 설명대로 주욱 따라하시면 뭐 별 어려움없이 하실수 있을겁니다.




바로 요화면이 뜨죠? 여기서 혼자하기를 누르면 그냥 내컴에서 사악 하는 거구요. 가입을 해서 로그인을 하면 넷상으로 입장하는 거겠지요?




여기까지 한글타자연습 온라인에 관련한 설명이었습니다. 어차피 프로그램은 설치하셔야합니다. :) 그 점 잘 기억해주시구요. 오프라인이 지겨울때 요거 이용한 번 해보세요.